영상 분석은 세계의 비디오 잠재 고객을 위한 핵심 전술 입니다. 업계 전반의 사람들은 실시간 인사이트를 방문자 참여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에 굶주려 있습니다. 수년 동안 DocSend는 시청자가 공유 문서에 어떻게 참여하는가 관찰해 팀에게 제공했습니다. DocSend는 이제 영상 분석 기능을 출시하여 플랫폼 내 비디오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영상 소비는 현재 우리 일상 생활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Hubspot에 따르면 사람들은 작년 112억 분의 비디오를 시청했으며, 이는 23,211년 분량의 콘텐츠입니다.
비디오의 부상은 사람들의 관심뿐만 아니라 원하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홍보 전략에서 영상의 중요성
✅ 제안서에 영상을 추가하면 성사율을 최대 41%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 동영상은 제의 참여도를 56% 높이고 거래를 26% 더 빠르게 성사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Proposify, 2022).
✅ 비디오 마케터의 81%는 비디오가 매출을 직접적으로 증가시킨다고 말합니다
(Wyzowl, 2022).
▶ 이 통계는 홍보 전략에서"영상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DocSend 영상 분석은 사용자에게 후속 조치를 위해 올바른 리드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여 낭비되는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DocSend를 사용하면 별도의 비디오 앱으로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클라이언트 대면 비디오, 데크, 문서, 계약 등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업로드, 공유 및 분석할 수 있으며 NDA 로 보호하거나 고객을 위해 맞춤화된 편리한 데이터 룸을 통해 한 번에 여러 문서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DocSend 영상 분석은 방문할 때마다 이메일 주소와 지리적 위치를 포함하여 사용자가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건너뛰거나 다시 본 동영상 섹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버전의 동영상에 대한 집계 시청률 통계를 확인하여 사용자가 이탈하는 경향이 있는 위치를 확인하여 콘텐츠를 더욱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Dropbox DocSend의 추적 및 제어 기능
방문할 때마다 추적 가능한 기능 | 모든 방문에서 추적 가능한 기능 | DocSend의 강력한 공유 제어 기능 |
| ||
|
|
|
고급 동영상 참여 분석 및 설정 : 콘텐츠 참여 유도 및 측정
시청자가 동영상에 어떻게 참여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집계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조감도에서 비디오 성능을 평가할 수 있다는 것은 혁신적입니다.
Standard, Advanced 및 Enterprise Plan 을 이용하시면 다음과 같은 심층적인 데이터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Visit engagement score(방문 참여 점수) - 사용자가 실제로 동영상에 주의를 기울였는지 아니면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했는지 알 수 있는 방문 참여 점수 입니다.
Visit engagement graph(방문 참여 그래프) - 중요한 잠재 고객의 참여를 측정하기 위해 사용자가 플레이어를 음소거, 빨리 감기 또는 배경을 자세히 볼 수 있는 참여 그래프입니다.
Video engagement settings(동영상 참여 설정) - 빨리 감기 차단 또는 음소거된 경우 동영상 일시중지와 같이 동영상 시청 방식을 제어할 수 있는 설정입니다.
세련된 프리미엄 시청을 위해 로고를 빛나게 하는 맞춤형 비디오 플레이어
DocSend 고급 영상 분석으로 경쟁 우의를 확보하세요.
스타트업을 이끌거나, 자신의 비즈니스를 운영하거나, 영업 팀을 관리한다면 비디오 툴키트(toolkit)가 있어야 합니다.
시청자의 참여에 대한 분석 없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퍼즐의 중요한 부분을 놓치는 것입니다.
DocSend 영상 분석은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잠재 고객의 행동을 더욱 잘 이해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보다 현명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DocSend 영상 분석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지금 바로 실시간으로 확인해 보세요!
(아래 이미지 클릭!)
(Dropbox 및 DocSend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