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스트레스 없는 간편하고 빠른 파일 공유

Dropbox를 사용하면 실시간으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 공간에서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있는 파일을 링크로 공유하고, 공유된 파일을 보고 수정할 수 있는 사람을 제어하세요. 공유 기능은 Dropbox 계정에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fea_share_1.png

모든 유형의 파일과 폴더를 모든 사람과 간편하게 공유

Dropbox에서의 파일 공유는 빠르고 간편합니다.

링크만 공유하면 사진, 동영상에서 압축 폴더, 대용량 CAD 파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받는 사람에게 Dropbox 계정이 없어도 말이죠.

 

휴대폰, 태블릿, 컴퓨터를 사용해 어디서든 링크와 파일을 공유하세요. 이메일 첨부파일처럼 파일 용량 제한을 걱정할 필요도 없습니다. 할당된 클라우드 스토리지 용량(최소 2GB)만큼 큰 파일도 공유할 수 있죠.

공유 파일 활동,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받기

파일 내용이 변경된 즉시 알림을 받아보세요.

 

Dropbox의 클라우드 파일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면 누가 온라인 파일에 내용을 첨가하고, 수정하고, 삭제하고, 이름을 변경하고, 저장 위치를 옮겼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 파일의 변경 내용은 자동으로 받는 사람 모두에게 업데이트되고 동기화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 Dropbox Standard와 Dropbox Advanced 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Standard 요금제는 팀에 총 5TB 의 공용 저장 공간과 최대 180일 내 파일 복구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룹 별 콘텐츠 관리가 가능합니다. Advanced 요금제는 사용자 당 5TB 씩 계산하여 총 용량이 팀에 제공되며, 팀원들의 Dropbox 사용 로그 추적할 수 있고 최대 1년 내 파일 복구 및 복원 기능이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규모가 있는 조직을 위한 관리 기능 과 생산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팀에서 얼마큼의 용량을 제공 받나요?
    Dropbox는 팀의 요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Standard 요금제는 팀에 5TB의 공용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한 팀의 경우에는 Advanced 요금제와 Enterprise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기존의 Basic 계정이나 Plus 계정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마이그레이션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
    이미 Dropbox 계정이 있다면 팀 요금제로 쉽게 이전이 가능합니다. 계정을 이전해도 기존 계정에 있던 모든 콘텐츠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파일이 저장되어 있던 위치, 공유 폴더 관계, 계정에 연결된 장치 등의 모든 설정도 그대로 유지되죠. 관리자는 이미 Dropbox를 사용하던 팀원들에게 이전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초대를 받은 직원이 Dropbox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Dropbox에 가입할 수 있도록 안내 메시지가 나옵니다. Plus 요금제를 사용 중인 직원은 팀 요금제로 전환 시 남은 기간을 일할 계산한 요금이 기존 결제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 Dropbox Standard, Advanced, Enterprise 요금제에 적용되는 할인 혜택이 있나요?
    네, Dropbox는 대량으로 구매하거나 비영리 단체, 교육기관인 경우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팀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