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장치에서 파일 저장, 공유, 액세스
동영상을 더 빨리 검토하고 승인
서명 요청과 서명 삽입
안전하게 문서를 보내고 활동 추적
Dropbox의 AI 기능. 조직의 자료에서 인사이트 발견
Dropbox
Standard / Advanced / Enterprise
Dropbox Sign
Standard / Premium
DocSend
Standard / Advanced Data Rooms
New
Dash for Business 소개
여러 플랫폼에서 파일, 동영상, 이미지, 팀원을 빠르게 검색하세요. AI 기반의 글쓰기, 분석, 요약 도구를 한곳에서 모두 사용하여 콘텐츠를 만드세요. Teams 및 Slack과 같은 주요 앱과의 긴밀한 통합으로 검색 시간을 줄이고 콘텐츠 제작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Dropbox Dash는 우리가 정보를 찾고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했습니다. 레이스 주말에 팀원이 다양한 지역에 분산되어 있을 때, Dash는 필요한 문서를 빠르게 찾아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 곳에서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Louise McEwen, 맥라렌 레이싱 최고 마케팅 책임자
Dash는 Google Drive, Microsoft OneDrive, Dropbox 등 직원들이 사용하는 도구와 원활하고 간단한 설정을 통해 연결됩니다.
Find
통합 검색은 연결된 모든 앱에서 필요한 콘텐츠를 빠르게 찾아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팀은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Dash는 사용자가 Dropbox 내외부에서 필요한 내용을 즉시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ecure
접근 권한을 한눈에 관리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여러 클라우드 앱의 권한을 모니터링하고 제어
대량 업데이트도 간편
모든 콘텐츠의 접근 권한을 몇 초 만에 손쉽게 일괄 변경
중요한 데이터 안전한 보호
민감한 콘텐츠는 승인된 사용자만 접근할 수 있도록 철저히 보장
Organize
Dash의 시작 페이지는 직원들이 업무를 정리하고, 회사 전체와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며, 예정된 회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하나의 중앙 대시보드에서 이 모든 것을 간편하게 처리하세요.
Share
스마트한 공유 가능한 콘텐츠 컬렉션인 '스택'을 통해 동료, 고객, 공급업체와 쉽게 협업하고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관련자가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Dropbox가 만든 솔루션, 전 세계 7억 명이 신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