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장치에서 파일 저장, 공유, 액세스
동영상을 더 빨리 검토하고 승인
서명 요청과 서명 삽입
안전하게 문서를 보내고 활동 추적
Dropbox의 AI 기능. 조직의 자료에서 인사이트 발견
Dropbox
Standard / Advanced / Enterprise
Dropbox Sign
Standard / Premium
DocSend
Standard / Advanced Data Rooms
팀/프로젝트 간 자료 공유
스트레스 없는 간편하고 빠른 공유
팀 협업을 위한 공간
간편하게 콘텐츠를 공유하고 편집
파일 및 계정 복구
랜섬웨어로부터 안전하게 파일 보호
빠르고 간편한 파일 동기화
하드 디스크 공간 절약
New
Dash for Business 소개
여러 플랫폼에서 파일, 동영상, 이미지, 팀원을 빠르게 검색하세요. AI 기반의 글쓰기, 분석, 요약 도구를 한곳에서 모두 사용하여 콘텐츠를 만드세요. Teams 및 Slack과 같은 주요 앱과의 긴밀한 통합으로 검색 시간을 줄이고 콘텐츠 제작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Dropbox Dash는 우리가 정보를 찾고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했습니다. 레이스 주말에 팀원이 다양한 지역에 분산되어 있을 때, Dash는 필요한 문서를 빠르게 찾아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 곳에서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Louise McEwen, 맥라렌 레이싱 최고 마케팅 책임자
Dash는 Google Drive, Microsoft OneDrive, Dropbox 등 직원들이 사용하는 도구와 원활하고 간단한 설정을 통해 연결됩니다.
Find
통합 검색은 연결된 모든 앱에서 필요한 콘텐츠를 빠르게 찾아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팀은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Dash는 사용자가 Dropbox 내외부에서 필요한 내용을 즉시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ecure
접근 권한을 한눈에 관리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여러 클라우드 앱의 권한을 모니터링하고 제어
대량 업데이트도 간편
모든 콘텐츠의 접근 권한을 몇 초 만에 손쉽게 일괄 변경
중요한 데이터 안전한 보호
민감한 콘텐츠는 승인된 사용자만 접근할 수 있도록 철저히 보장
Organize
Dash의 시작 페이지는 직원들이 업무를 정리하고, 회사 전체와 연결된 상태 를 유지하며, 예정된 회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하나의 중앙 대시보드에서 이 모든 것을 간편하게 처리하세요.
Share
스마트한 공유 가능한 콘텐츠 컬렉션인 '스택'을 통해 동료, 고객, 공급업체와 쉽게 협업하고 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관련자가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Dropbox가 만든 솔루션, 전 세계 7억 명이 신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