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협력
신뢰할 수 있는 Dropbox 공인 파트너를 통해 도입 컨설팅부터 구축, 데이터 이전,
기존 시스템과의 통합, 지속적인 기술 지원까지 귀사의 비즈니스에 꼭 맞는 협업 환경을 구축해보세요.

전문 도입 컨설팅
고객사의 업무 환경과 목적에 맞춰
Dropbox 도입 전략을 설계하고,
가장 효율적인 요금제와
기능 구성을 제안합니다.

맞춤형 교육 서비스
Dropbox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부터
관리자까지,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 자료, 교육 등 다양한 형태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기술 지원 (CS)
도입 이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담 파트너사가 고객 문의와 문제 해결을
신속하게 지원합니다.
고객 성공사례
Dropbox 공인 파트너와 함께한 실제 고객의 디지털 전환 사례를 확인해주세요.
다양한 산업의 비즈니스가 Dropbox를 통해 어떻게 변화했는지 생생한 성공 사례를 소개합니다.

선진엔지니어링
AI, 빅데이터 등을 업무에 활용하기 위해선
기업의 데이터가 한군데 체계적으로 모여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직원들이 자유롭게
접근해서 검색하거나 작업할 수도
있어야 하죠.

라라스윗
이제는 Dropbox 링크를 공유하고 함께
작업물을 보며 소통하고, 모바일에서도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플러스엑스
오랫동안 Dropbox를 사용하다 보면
지속적으로 기능과 서비스가 고도화되는 것이
보여요. Dropbox의 세부 기능들을 경험하고 나서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면
불편한 점들이 더 크게 느껴지더라고요.
Dropbox 채널 파트너가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이유

Dropbox와 함께하는 성장
캠페인 자원, 자료, 잠재 고객에
엑세스 하세요.

기대를 뛰어넘는 역량
Dropbox를 전문가답게 배포해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세요.

파트너에 투자
랩어라운드 서비스를 통해
최대 6배의 수익을 창출하세요.

고객 감동
데이터를 보호하고, 효율성을 유지해
고객을 감동시키세요.
자주 묻는 질문 (FAQ)
-
Dropbox Standard와 Dropbox Advanced 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Standard 요금제는 팀에 총 5TB 의 공용 저장 공간과 최대 180일 내 파일 복구 및 복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룹 별 콘텐츠 관리가 가능합니다. Advanced 요금제는 사용자 당 5TB 씩 계산하여 총 용량이 팀에 제공되며, 팀원들의 Dropbox 사용 로그 추적할 수 있고 최대 1년 내 파일 복구 및 복원 기능이 제공됩니다. 그 외에도 규모가 있는 조직을 위한 관리 기능 과 생산성을 위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팀에서 얼마큼의 용량을 제공 받나요?Dropbox는 팀의 요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요금제를 제공합니다. Standard 요금제는 팀에 5TB의 공용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용량이 필요한 팀의 경우에는 Advanced 요금제와 Enterprise 요금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기존의 Basic 계정이나 Plus 계정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나요? 마이그레이션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이미 Dropbox 계정이 있다면 팀 요금제로 쉽게 이전이 가능합니다. 계정을 이전해도 기존 계정에 있던 모든 콘텐츠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파일이 저장되어 있던 위치, 공유 폴더 관계, 계정에 연결된 장치 등의 모든 설정도 그대로 유지되죠. 관리자는 이미 Dropbox를 사용하던 팀원들에게 이전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초대를 받은 직원이 Dropbox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Dropbox에 가입할 수 있도록 안내 메시지가 나옵니다. Plus 요금제를 사용 중인 직원은 팀 요금제로 전환 시 남은 기간을 일할 계산한 요금이 기존 결제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
Dropbox Standard, Advanced, Enterprise 요금제에 적용되는 할인 혜택이 있나요?네, Dropbox는 대량으로 구매하거나 비영리 단체, 교육기관인 경우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업팀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