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내 Dropbox 총판사 SKT 입니다.
재택근무제 도입, 공유 오피스의 등장으로 업무 공간이 한정적이었던 이전과는 다르게 현재는 오피스의 범위가 점차 회사 외부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은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날이 갈수록 방대해지는 데이터를 보관하는 것은 상당한 비용이 소모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일정 요금만 지불하면 무제한의 저장공간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업에서는 하드 드라이브에서 클라우드 스토리지로의 전환이 일고 있는 추세입니다.
구글의 구글 드라이브, MS사의 원 드라이브와 같은 다양한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시중에 판매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뛰어난 동기화 속도와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드롭박스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Dropbox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 워크 스페이스로, 팀의 콘텐츠를 안전하게 통합 관리 할 수 있는 디지털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미국 Fortune 조사 결과, 500대 기업이 조직 내 최소 1개의 Dropbox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50만 개 이상의 팀이 기업용 Dropbox(Dropbox Business)를 상장 시키고 보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45억 개 이상의 연결이 Dropbox 공유 폴더와 링크를 통해 생성 되었습니다.
데이터 관리
드롭박스는 최대 1년까지 계정의 이전 버전을 보관해, 랜섬웨어와 같은 바이러스로 계정 또는 폴더가 손상되었더라도 원하는 시점으로 전체 복원이 가능합니다.
(모든 히스토리는 Dropbox 용량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모든 파일을 한곳에 저장
공유 폴더와 팀 폴더를 통해 한 공간에서 협업 해보세요. 각각의 팀 관리자는 팀 폴더를 설정해 어떻게 공유되고 있는지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링크 및 폴더에 대한 공유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스마트 동기화를 통해 원하는 파일과 폴더를 '온라인 전용'으로 설정하여 클라우드에 저장해 하드 드라이브 용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용 파일, 폴더 일반 파일, 폴더와 마찬가지로 파일 탐색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업무 간소화
다운로드 없이, 디자인 소프트웨어 없이 공유 파일을 바로 확인하고 피드백까지 주고 받을 수 있으며 Adobe, Microft, Autodesk 등 디양한 앱 연동으로 간편한 워크플로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스토리지 서비스에 기대하는 건 단순해요. 기본적인 것을 잘 하면 되죠." -Class 101 -
플랜 비교
Standard | Advanced |
안전하게 저장을 위한 최대 5TB의 용량 사용하기 쉬운 공유 및 협업 도구 | 팀에서 필요한 만큼 추가 용량 제공 정교한 제어 및 보안 기능 |
|
|
비교해 보시고 알맞은 플랜을 선택해 보세요!
드롭박스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더욱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Comments